Post

안녕하세요 디저트 덕후님들!!

오늘은 오랜만에 디저트를 가져 왔습니다!!!!

그동안 연말이라 특별한 디저트 보다는 다 비슷비슷한

진부한 디저트라 업로드가 더뎠는데 새해가 되면서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오늘 !! 들고와보았습니다.



1. 2018 우주 도넛츠


정말 이뿌네요 ㅜㅜㅜ 저는 골드랑 파란색 도넛이 너무너무 이쁜 것같아용

요렇게 우주시리즈로 초콜릿이나 사탕은 봤는데 도넛은 첨 보는 것같아요!!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장식용으로 넘 이쁜 것같기도 하구용 ㅎㅎㅎㅎ

새로운 도넛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용!~!!
















2. 할로윈 도넛


요것은 위에 우주 도넛 만드신분 작품이에요

요건 예전에 할로윈 때 나왔던 건데 너무 이뿌고

퀄리티가 좋아서 데려와보았습니다.

어떤가용 ㅎㅎㅎ 장난감 같지 않나요????? 데코를 정말정말 잘하시는 분이네용

아티스트 같아요 ㅎㅎㅎㅎ













3.캐릭터 아이스크림


다음은 귀여운 응가모양 아이스크림입니당 ㅎㅎㅎㅎ

정말 귀엽지 않나요?? 우리나라에는 아직 없는 것같아요.

요런 아이스크림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것같구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일 것 같네용

길거리 지나치다보면 꼭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그런 귀여운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4.유니콘 아이스크림


요것두 같은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인데용

유니콘을 표현한 것같네요.

너무너무 귀엽죠??????? 

푸드트럭이나 새로운 아이스크림 사업하고 계시는 분들 보시고

새로운 영감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용. 

한국에도 이런아이스크림 빨리 만나 볼 수 있길 바랍니당 ㅎㅎㅎㅎ





그럼 2018년 첫 디저트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여러분 오늘 하루도 달콤하고 기분좋은 하루 되세용 ㅎㅎㅎ

그리구 공감꾹 눌러주세용~!!  :)



▲ top